• 2023. 1. 22.

    by. 슈레이서 _ 신발 블로거

    톰삭스 GPS 이번엔 브라운이다

    톰삭스 나이키 크래프트 스니커 제너럴 퍼포스 슈 (General Purpose Shoe, GPS)의 3번째 컬러웨이인 브라운 컬러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라이트 크림이라는 그레이에 블루 포인트가 들어간 GPS 를 시작으로 9월 아키브 라는 옐로우 컬러로 두번째 모델까지 출시했습니다. 브라운 컬러까지 톰삭스의 유명세를 이어갈지 궁금하네요.

    모델명 그대로 범용적인 목적의 스니커로 원하는 많은 분들이 신었으면 합니다. 그만큼 물량도 충분하길 기대 합니다.

     

    GPS Brown 출시정보

    톰삭스의 출시는 특이하게 Nikecraft 에서 먼저 출시를 하고, SNKRS 에서 공식 출시를 합니다. 국내에서도 Nikecraft 공홈에 사전 응모를 할 수 있으며, 특이한 것은 응모한 뒤 구매가 가능한 시점에 이메일로 알려주는데 단 30분만에 구매를 해야 하고 이 시간이 새벽시간이라 자느라 놓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00% 당첨 확신이 없는데 잠을 설쳐가며 응모 결과를 기다려야 하는 것이 부담이지만 가능하신 분들의 도전에 미리 응원을 보냅니다. 이메일 알림을 꼭 해두세요.

    실제 당첨된 지난 6/11 새벽 1시 29분에 당첨된 저의 이메일

     

    ○ 모델명 : Tom Sachs x NikeCraft General Purpose Shoe "Field Brown" 

    ○ 컬러    : Pecan/Dark Field Brown-Dark Field Brown

    ○ 출시일 : 2023년 2월 5일 (해외 기준, 국내는 나이키 코리아 일정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가격     : $110 (한국 출시 예상 129,900원)

     

     

    출시 예상 이미지

     

     

    지난 두차례 출시했던 모델과 재질에서의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갑피와 솔의 색상이 브라운으로 바뀌었고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이전 두 모델은 화이트였는데 이번엔 같은 색상 계열인 딥브라운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톰삭스의 시그니처인 설포와 뒷축의 고리 밴드 역시 그대로 적용되며, 설포의 나이키 스우시 로고도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와플솔로 가볍고 편한 착화감으로 데일리로 신으시기 편합니다.

     

    사이즈팁을 드리자면 발볼이 있으시면 반업 혹은 1업 정도 하시고, 나이키 혹은 조던1 기준 정사이즈를 신으시면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쫀쫀하게 잡아주는 스타일이 아니라 신을수록 늘어나기 때문에 정사이즈로 신으시면 시간이 지날수록 넉넉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GPS 브라운의 코디 제안

    가벼운 맨투맨 혹은 후디에 리바이스 501 오리지널의 진청색 바지에 코디 하시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색상 자체가 무거운 편에 속해 밝은 색의 청바지는 스니커가 유독 돋보일 것 같으니 어두운 계열의 바지에 매치하면 깔끔하게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바이스 150주년 501 RIGID 착장 소개

     

    리바이스 150주년 501 RIGID 착장 소개

    누구나 옷장에 몇 장씩 가지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청바지 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입을 수 있고 내구성이 좋은데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에이징이 되며 가지는 빈티지함 덕분에 오래

    bredsucess.com

     

    그리고 요즘 유행인 가벼운 고프코어룩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블랙 혹은 그레이 같은 무채색 계열의 아웃도어 재킷에 롤업한 생지 청바지라면 잘 어울리지 것 같네요. 조거팬츠는 더할 나위가 없지요.

     

    톰삭스 GPS 브라운의 출시일까지 즐겁게 기다리며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