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사카 항공권을 최저가로 구매하여 여행을 간다면 식비 혹은 쇼핑에 조금 더 여유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지난 번 후쿠오카 쇼핑팁에 이어 오사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쇼핑팁을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오사카 항공권 구매부터 현지 스트릿 패션의 쇼핑 팁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 쇼핑 팁 (ft. 슈프림, 베이프)
안녕하세요. 코로나 이전까지는 후쿠오카나 오사카에 쇼핑을 많이 다녔는데, 3년 동안 가질 못 했더니 몸이 근질근질 합니다. 대신 포스팅으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고자 후쿠오카 쇼핑 팁
bredsucess.com
오사카 항공권 구매 방법 (최저가 확인)
코로나 이전까지만 해도 항공사 홈페이지나 검색엔진을 통해서 항공권을 구매하였는데, 코로나가 풀리면서 여행 어플들이 더욱 편리해지면서 여러 항공사를 비교할 수 있는 스카이 스캐너, 익스피디아, 아고다와 같은 여행 전문 어플을 통해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행 전문 어플은 항공권 뿐만 아니라 숙소, 액티비티 같은 것도 동시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오사카 스트릿 패션의 메카 " 오렌지 스트리트 " 가는 법
후쿠오카의 다이묘 거리와 비슷하게 오사카의 스트릿 패션 일번지는 오렌지 스트리트 입니다.
오렌지 스트리트 자체가 쇼핑거리이기 때문에 스트릿이 아니더라도 여러 가게들이 골목마다 들어서 있어 지나가시면서 눈구경하시기 좋습니다.
도톤보리 (글리코 사인) 에서 출발하는 기준으로 도보로 13분 정도 소요 됩니다. (아래 참고)
도톤보리에서 오렌지스트리트 가는 방 오렌지 스트리트 슈프림, 베이프 가는 법
슈프림, 베이프와 같이 일본 여행에서 꼭 들려야 하는 브랜드들은 다행히 한군데 모여 있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기억할 것은 직진으로 걷기만 해도 다 들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렌지 스트리트 쇼핑 포인트 Carhartt 를 시작으로 슈프림과 베이프, 언디핏까지 골목 하나에 모두 모여 있어 이동거리를 최소화 하고 돌아볼 곳은 한번에 다 돌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도톤보리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일정을 소화하시다가 이동하셔도 부담이 없습니다.
그러나 되도록 신상이 들어오는 오전에 들리시는 편이 좋으며, 특히 주 단위로 신상이 출시하는 슈프림의 경우는 토요일 오전 10시 이전에 도착하셔서 주변 상황을 살피시다가 줄을 서야할지 다른 곳을 둘러봐도 좋을지를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 있는 상품들은 오픈 하고 바로 품절이 되기 때문에 쇼핑 일정에 슈프림이 있다면 토요일 오전으로 고려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정리하며
유튜브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TV 라는 유명한 채널을 통해 코로나 이전부터 오사카 여행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위치의 대도시이자, 일본 식도락 여행의 꽃인 오사카는 무엇하나 빼놓을 수 없는 훌륭한 일본 여행지 입니다.
오사카를 처음 방문하면서 주변 도시로의 이동이 없으시다면 교통 패스는 없어도 무방합니다.
도보로 대부분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숙소를 난바역(JR, 난카이 난바, 오사카 난바역)을 중심으로 정하시면 효율적인 여행이 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과 숙소를 준비하시고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쇼핑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는 여행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